‘양우건설’이 서울 은평구 연신내에 조성하는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의 무순위 청약 접수를 오는 13일 실시한다.
잔여세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청약은 청약통장 없이도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20일 발표되고 계약은 21일 견본주택에서 체결된다.
초기 계약금 5%로 입주때까지 추가 비용없이 계약 진행이 가능하며, 중도금 이자 또한 2.9%까지만 수분양자 부담으로 금융비용을 낮추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는 수요자가 선호하는 중, 소형 평형 구성으로 지하 4층~지상 22층, 2개 동 전용면적 53㎡→59㎡→74㎡, 총 260세대로 조성된다.
단지 지하에는 건강검진 센터가 입점예정 되어 있고 1층에는 대형 F&B입점 예정으로 입주민의 원스톱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단지는 지하철 6호선 구산역 초역세권에 도보2분거리에 위치하며, 3호선과 6호선이 지나는 연신내역도 도보 약 9분 거리에 있어 서울 주요 업무지구와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대조초, 예일초, 은평중, 예일여고 등 우수 학군이 인접해 있으며, 은평구 내 대표 학원가가 위치하고 있다. 가톨릭대 은평성모병원과 다양한 쇼핑 시설(스타필드, 이마트, 롯데몰, NC백화점) 및 북한산근린공원 등 자연환경도 가까워 생활 편의성과 쾌적한 주거 환경을 동시에 제공한다.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 설계, 세대 창고 제공 등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췄다.
GTX-A노선을 이용한 승객들은 이구동성으로 "교통혁명"이라 입을 모으고 있으며, 이용객들은 지속적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대조1구역과 불광동 재개발 구역에서 진행 중인 대규모 정비 사업의 영향으로 주변 지역의 가치가 상승하고 있으며, 이러한 개발 호재는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의 부동산 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청약 신청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가능하며, 무순위 청약은 국내 거주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도 누구나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원흥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출처: 이투뉴스
https://fileflex.kr/